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루이 비통(Louis Vuitton) 에 대한 모든 정보

이미자2023 2023. 9. 12. 16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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루이 비통(Louis Vuitton)은 루이 비통1이 1854년에 설립한 프랑스 럭셔리 패션 하우스이자 회사입니다. 

이 라벨의 LV 모노그램은 고급 가방과 가죽 제품부터 기성복, 신발, 향수, 시계, 주얼리, 액세서리, 선글라스,

 책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제품에 나타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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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루이비통은 세계 최고의 국제 패션 하우스 중 하나입니다.

 독립형 부티크, 고급 백화점의 임대 매장, 웹사이트의 전자상거래 섹션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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루이 비통의 역사는 비통이 파리에서 젊은 트렁크 제작자였던 19세기로 거슬러 올라갑니다.

 그는 HJ Cave Osilite 트렁크가 쉽게 쌓일 수 있다는 것을 관찰하고 Trianon 캔버스를 사용하여

 가볍고 밀폐된 자신만의 평평한 상단 트렁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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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그는 또한 트렁크의 기능과 보안을 향상시키기 위해 잠금 장치, 손잡이, 

내부 수납 공간과 같은 혁신 기술을 도입했습니다. 

그는 1867년 파리 만국박람회에 참가하여 그의 장인정신을 인정받았다.

1871년 오야마 이와오(Oyama Iwao)는 프랑스-프로이센 전쟁 중 군사 관찰자로 파리에

 있는 동안 여행가방 세트를 주문한 최초의 루이 비통 일본인 고객이 되었습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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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의 외모가 중복되는 것을 방지하기 위해 Vuitton은 18762년에 Trianon 디자인을

 베이지색과 갈색 줄무늬 디자인으로 변경했습니다. 

1885년에 회사는 런던의 Oxford Street2에 첫 번째 매장을 열었습니다.

 1888년에 비통은 "L. Vuitton 등록 상표"2를 의미하는 "marque L. Vuitton déposée"라는 로고가

 새겨진 다미에 캔버스 패턴을 만들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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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92년 루이 비통이 사망하고 회사 경영은 그의 아들 조르주 비통에게 넘어갔습니다.

 조르주(Georges)는 1896년 당시 유행했던 일본과 동양 디자인에서 

영감을 받아 유명한 LV 모노그램 캔버스를 만드는 일을 맡았습니다. 

핸드백, 지갑, 지갑 등 신제품도 출시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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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는 뉴욕, 봄베이, 워싱턴, 런던, 알렉산드리아, 부에노스아이레스2에 매장을 오픈하여 

회사의 입지를 국제적으로 확장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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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는 1936년에 경영을 이어받은 조르주(Georges)의 아들 가스통 루이 비통(Gaston-Louis Vuitton)의

 리더십 하에 계속해서 성장하고 혁신했습니다. 

그는 제품 라인에 가죽, 이국적인 가죽과 같은 새로운 소재를 도입했습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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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는 또한 Jeanne Lanvin, Christian Dior, Henri Matisse와 같은 예술가 및 디자이너와 협력하여

 한정판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.

 그는 또한 건축가 Édouard Niermans에게 19141년에 문을 연 파리의 상징적인 샹젤리제 매장

을 디자인하도록 의뢰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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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차 세계대전 이후 루이 비통은 프랑스의 럭셔리함과 우아함의 상징이 되었습니다.

 이 회사는 1946년에 첫 번째 향수를 출시했고, 1965년에 첫 번째 기성복 컬렉션을 출시했습니다.

 또한 보석, 시계, 선글라스, 서적 등 다른 제품 카테고리로 다양화했습니다. 

1977년에는 연간 수익이 7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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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87년 루이비통은 모엣헤네시와 합병해 세계 최대 럭셔리 그룹 LVMH를 탄생시켰다. 

합병을 통해 루이 비통은 새로운 시장과 자원에 접근할 수 있게 되었습니다. 

또한 마크 제이콥스(1997~2013), 니콜라스 게스키에르(2013~현재), 버질 아블로(2018~현재), 

퍼렐 윌리엄스(2019~현재) 등 유명 디자이너를 영입해 크리에이티브 방향을 주도하게 됐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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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들의 지도 하에 루이 비통은 스티븐 스프라우스(Stephen Sprouse), 무라카미 타카시(Takashi Murakami),

 리처드 프린스(Richard Prince), 쿠사마 야요이(Yayoi Kusama), 제프 쿤스(Jeff Koons), 

슈프림2(Supreme2) 등의 아티스트들과 함께 가장 상징적인 컬렉션과 콜라보레이션을 선보였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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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날 루이 비통은 세계에서 가장 가치 있고 인정받는 패션 브랜드 중 하나입니다. 

50개국에 46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9,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. 

Forbes 매거진에서는 6년 연속(2006~2012)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.

 2020년 매출은 140억 유로였습니다.

 장인 정신, 혁신, 품질 및 스타일의 유산으로 잘 알려져 있습니다. 예술성, 우수성, 

여행이라는 핵심 가치를 반영하는 제품을 계속해서 만들고 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^^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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